1949년 2월 김일성 주석(당시 내각 수상)이 선물을 잔뜩 싸들고 스탈린 공산당 서기장을 찾은 게 대표적이다.
지난 4일 찾아간 경남 진주시 문산읍의 한국국제대학교 모습이다.한때 부총장까지 지냈던 한 교수는 이미 2018년부터 교수 월급도 체불되고 학교 상황이 말이 아니었다.
장상윤 교육부 차관은 지난 7월 국회 교육위 법안심사소위에서 학교 설립자나 법인에서 기존 재산을 담보로 대출을 얻는다든지 개인적으로 빼가면서 학교를 황폐화하는 경우가 있다.일부 야당 의원이 제동을 걸면서 법안은 아직 소관 상임위원회(교육위원회)에 계류 중이다.박 교수는 교육 당국이 충분한 준비가 안 돼 있어 학생들이 편입학 학교를 정할 때 혼란을 많이 겪었다.
정부는 지난해 법을 고쳐 사학진흥기금에 ‘청산지원계정이란 것을 만들었다.텅 빈 강의실 의자와 폐허로 방치된 운동장 등이 이곳이 한때 대학 캠퍼스였다는 걸 보여줬다.
주정완 논설위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내가 집에 가서 물어보고김건희 개입에 이런 소문 돈다하루 만에 뒤집힌 해명용산.
현수막에는 학교 무단출입을 경고하는 문구도 있었다.공과금 미납도 꼭 학교에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법인 직인을 제대로 찍어주지 않는 바람에 상황을 악화시켰다고 설명했다.
남은 학생 약 200명에 대해선 내년 1학기에 2차 편입학을 추진할 계획이다.주정완 기자 부실 대학의 ‘폐교 도미노가 본격화하고 있다.
각 건물 입구에는 파산관재인 변호사 명의로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그러면서 장 차관은 (해산장려금을 규정한) 정경희 의원 안이 현실적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Powered by | 디지틀조선일보|온라인 강의 [내 꿈은 전업투자자 Ver 3.0] 신규 출시! | sitemap
생수 나눠주고, 목마 태우고…손흥민 국가대표 막내시절 소환(163) 고인(古人)도 날 못 보고LPGA 한국 선수 실종사건…‘유현주 현상’도 의심받는다25만원 여관방, 생선 날랐다…'조폭 에이스' 마흔에 닥친 일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가상화폐 쏙 빠진 블록체인 발전전략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므누신 "무역협상 '매우 건설적'…다음 주 방중"(상보)축구대표팀 수비수 박지수 포르티모넨세 입단…벤투가 다리 놨다미 4분기 생산성 증가…셧다운 여파 수치 발표 안 돼(상보)조선이 식민지가 된 책임은? 역사의 정치적 해석은 위험블록체인 창업, ICO로 돈 벌 생각이면 하지마라“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미 국채가, 지표·파월 발언 대기 상승濠달러, RBA 기조 변화에 1% 이상 추락‘이재명 구속영장’의 정치와 법치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그가 한 일은 ‘언플’밖에 없다, 한국 축구 망친 ‘진짜 스파이’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美테더, 토큰 2억5천만개 신규발행…비트코인 가격 향방은?“장관님, 암 그냥 놔둡시다” 이어령 웰다잉 택한 그날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구단엔 악마, 선수에겐 천사…'보라스 사단' 이정후의 가치는?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